평일 9:00~18:00
토요일 9:00~12:00
점심시간 12:00~13:00
신청방법
홈페이지에서 렌탈제품을 보시고 원하는 제품 수량,색상,타입을 선택한 후 장바구니에 담아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자료실에 있는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또는 팩스 접수도 가능합니다.)
결제방법
주문 확인 후 견적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렌탈대금은 100% 선결제이며 은행송금 및 현장에서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계좌이체 시 세금계산서 발행 필수입니다.)
취소방법
전시회 오픈 48시간 이전 취소 시 환불 가능합니다.
전시 부스에 제품이 설치 된 이후에는 전액 환불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 시 차액지불이 아닌 전액 지불하여야 합니다. (현장카드결제도 전액지불)
기타안내
대여제품의 분실이나 파손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대여기간 이전 반납을 하여도 청구액은 변하지 않습니다.
설치일은 사전에 충분한 기간을 두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