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이용안내

신청방법
STEP1

신청방법

홈페이지에서 렌탈제품을 보시고 원하는 제품 수량,색상,타입을 선택한 후 장바구니에 담아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자료실에 있는 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또는 팩스 접수도 가능합니다.)

결제방법
STEP2

결제방법

주문 확인 후 견적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렌탈대금은 100% 선결제이며 은행송금 및 현장에서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계좌이체 시 세금계산서 발행 필수입니다.)

취소방법
STEP3

취소방법

전시회 오픈 48시간 이전 취소 시 환불 가능합니다.
전시 부스에 제품이 설치 된 이후에는 전액 환불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 시 차액지불이 아닌 전액 지불하여야 합니다. (현장카드결제도 전액지불)

기타안내
STEP4

기타안내

대여제품의 분실이나 파손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대여기간 이전 반납을 하여도 청구액은 변하지 않습니다.
설치일은 사전에 충분한 기간을 두고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본 상품

다운로드바로가기
top